일상/2022 남해워케이션

남해 워케이션 5일차(feat. 소소한 하루)

jordan.bae 2022. 7. 9. 23:03

워케이션 5일 차

조식
워케이션 업무 공간

벌써 워케이션 5일차다. 먼가 이것 저것 하다 보니 하루가 일찍 간다. 전 날 조금 늦게 자서 이 날은 새벽 요가 클래스를 나가지 못했다. 하지만 조식은 놓칠 수 없지..! 남해 워케이션 조식 클라스! 남해 워케이션에서 일과 휴식을 잘 병행할 수 있는 이유는 호스트인 강수님께서 일에만 집중할 수 있게 액티비티들을 모두 arrange해주시고, 아침 기타 모든 부분들을 챙겨주시기 때문인 것 같다! 그냥 혼자 워케이션을 가면 혼자 이것 저것 알아보고 챙겨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일에 영향을 주는데 호스트분이 있기 때문에 일에도 집중하면서 좋은 액티비티들을 할 수 있게된다. 이 자리를 빌어 강수님께 다시 한 번 감사!! 앞으로 계속 감사할 예정! 

 

 

남해 대교식당 - 소머리 국밥
B급 상점 - 남해 티셔츠
셀카봉으로 찍은 B급 상점 사진

5일 차는 특별히 다른 활동은 한 게 없고, 업무 후에 공부를 했다. 잠시 점심을 먹고 다녀온 B급 상점이 전부! B급 상점에 최신 셀카봉을 구입했다. 블루투스 리모콘도 있고, 삼각대 기능도 가능하다!! 앞으로의 사진과 영상을 기대해 주세요!

점심은 남해 대교 식당에서 소머리 국밥을 먹었다. 음 기대보다는 평범 ㅠㅠ 

 

 

 

업무 타입랩스

새로 구입한 셀카봉 겸 삼각대로 타임랩스로 작업하는 것을 찍어봤다!

 

괴상한 생물

업무를 마친 후 잠시 산책을 하러 갔다가 본 괴상한 생물! 처음에 생물이 아니고 삼엽충인줄 알고...내가 위대한 것을 발견한건가 싶었는데 누르니 물을 약간 뱉어서 네이버 렌즈로 찾아보니 군부 라는 생물이었다!

 

저녁 식사 후에는 Airflow 책도 읽고 블로그 포스팅도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했다!

이렇게 또 아쉬운 하루가 마무리!

 

 

지난 편

남해 워케이션 4일차 (feat. 요가, 아난티)

 

다음 편

남해 워케이션 6일차(feat. 렉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