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신대방역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jordan.bae 2023. 6. 18. 11:56

신대방역 근처 주민으로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를 정리할 목적으로 글을 작성 중입니다.

장소는 발견할 때 마다 추가할 예정입니다. 좋은 장소가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시티 스트릿츠

시티 스트릿츠

- 방문일자: 2023.05.14

- 전반적인 평:  맛이 괜찮은 편(깔끔한 스타일). 원두가 매주 변경. 가격대는 5~6천원. 강변을 바라보고 있고, 녹색 뷰여서 봄에 창가 자리에 않으면 노트북하다가 밖을 보면 힐링이 되는 카페입니다. 사장님께서는 굉장히 친절하시고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노트북하기 좋은 편이라 주말에 날씨 좋으면 종종 방문하는 카페입니다.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가 많지 않은 신대방역에서 제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 자세한 후기: https://blog.naver.com/dmswlqns/223101511903

- 위치: 1번 출구 도보 5분

 

 

신대방역 탐탐

신대방역 탐탐 외관

- 방문일자: 2023.05.27

- 전반적인 평:  탐탐 특유의 무난한 커피 맛과 맛있는 프레즐이 있습니다. 작업을 긴 시간 한다면 탐탐을 추천하는데 그 이유는 아메리카노를 리필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또, 2층 공간이 있어서 눈치 안 보고 여유롭게 작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 위치: 1번 출구 도보 5분



신대방역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림 DT점)

2층 좌석

 신대박역 근처에는 스타벅스가 안타깝게 없습니다... 그나마 제일 가까운 스타벅스가 현재로서는 신림 DT점입니다. 저희 집에서는 도보로 8분거리라 가끔 가서 작업을 하는데 2층 건물이고 평일에는 한산한 편이라 작업하기가 좋습니다. 다만 주말에는 바로 앞에 있는 아파트 단지가 옆에 교회 및 천주교 분들이 많이 오셔서 자리가 없을 때도 종종 있습니다.

- 방문일자: 2023.07.02

- 전반적인 평:  스타벅스의 무난한 커피. 걸어서는 거리가 꽤 멀어서 버스타고 오면 금방이고 신대방역을 사용하는 주민들 중에 아래쪽에 거주하는 분들은 충분히 도보로 이용할만 합니다.

- 위치: 2번 출구 도보 17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