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한국

오피스제주 사계점 (제주 공유오피스 / 개발자 원격근무 / 사계리 숙소 )

jordan.bae 2023. 2. 26. 23:33

조금? 늦었지만 지난 10월에 2박 3일 동안 다녀온 오피스제주 사계점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오피스제주 조천점 포스팅

 

제주도 공유 오피스 - 오피스 제주 (feat. 개발자 원격 근무)

안녕하세요! 지난 봄에 방문했던 제주도 조천에 위치한 공유 오피스인 오피스(O-Peace) 제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4일 정도 원격 근무를 했는데 개인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blog.doosikbae.com

 

이벤트 당첨!

전에 오피스제주 조천점에 여러 번 방문했었는데 우연히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당첨되서 숙소 까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 이벤트에 전 여친(=현 와이프)를 태그해서 당첨이되서 함께 다녀왔습니다. 조천점에서는 숙소는 이용하지 못하고 공유오피스만 이용했었는데 사장님들께서 디자인 감각이 워낙 좋으셔서 숙소도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예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또, 개인적으로 조천점부터 조용하지만 매력적인 동네를 잘 선택하셨다고 생각했는데 사계리 라는 동네도 이름처럼 아름답지만 실속있는 알찬 동네였어요!

 

공유 오피스

오피스 전경

 

오피스 내부 시설

 

오피스 전경
폰부스

오피스 안에 시설이 정말 위워크나 패스트파이브에 뒤지지 않습니다. 제주도의 위워크! 오히려 모니터들도 있고, 뷰도 더 좋기 때문에 저는 오피스제주가 더 좋았습니다! 오피스제주 사계점에서 더 좋았던 점은 체육시설이 많다는 점이 었습니다! 탁구대, 농구장 그리고 자전거도 빌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주말동안 머물렀는데 조금 더 있으면서 여기 계신 분들하고 같이 운동하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 오면 도전하겠습니다! 저희는 머무르는 동안 자전거를 빌려서 동네 마실도 가고 저녁도 먹으러 나가고 정말 잘 썼습니다!

농구장
탁구대

 

숙소!

1층은 공유 오피스이고 2층 부터는 숙소였습니다. 산방산이 보이는 뷰라서 너무 좋았어요!

침대

 

산방산 뷰

 

 

End!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중간 중간에 코딩도 하면서 자전거타고 모슬포항도 가고 탁구도 하고!! 너무 잘 놀다 갑니다! 

마지막은 혼자 농구 폼 잡는 ....

 

반응형